KT 시즌, 봄 맞이 시청자 취향에 맞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3-18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3월 봄을 맞아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는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 첫 공개를 앞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KT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공동 제작하며, 첫 번째 시즌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계속해서 함께한다.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면 좋을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고,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도 선보이며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히든트랙2'에서도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무대와 함께 실시간 채팅, 원하는 앵글을 골라보는 멀티뷰 서비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히든트랙2'의 첫 번째 게스트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6인조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다. 방송에 앞서 18일 수요일부터 진행하는 사전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뽑은 아이콘의 숨은 명곡은 3월 30일 월요일 밤 9시 Seezn앱에서 공개될 첫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두 번째 생방송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Seezn에서는 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로맨스물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설레임을 선사한다. 웹드라마 ‘로맨스,토킹’이 2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Seezn에서 단독 선 공개 될 예정이다.

‘로맨스,토킹’은 남몰래 좋아하던 인기 유튜버가 여자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에나타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신예 배우 김서연, 최경훈, 정효준이 출연한다. 에피소드가 이어질수록 고조되는 로맨틱한 상황과 반전을 거듭하는 수수께기 같은 구성으로 짜릿하면서도 두근대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Seezn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이나 나들이를 줄이며,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게 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히든트랙2’ 포스터[사진=KT]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