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양산을 사무소 개소·예비후보 등록...양산 대전 준비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환욱 기자
입력 2020-02-23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준표 미래통합당 전 대표는 오는 24일 경남 양산을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선거사무소도 문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이에 앞서 자신의 고향인 경남 밀양·창녕·함안·의령 예비후보 등록증을 선거관리위원회에 반납하고 선거사무소도 철수할 계획이다.
그는 페이스북에 "내일 당 공천관리위원회 방침에 순응해 고향 지역구인 밀양 선거사무소 문을 닫고 예비후보도 반납한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고향 출마'를 접은 것은 '초한지'에 나오는 '홍문연 사건'을 연상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홍문연 사건은 초나라 항우가 한고조 유방을 제거하려고 초대한 연회(홍문연)에서 유방이 탈출한 사건이다.

홍 전 대표는 "그간 많은 지지와 성원을 해주신 밀양·창녕·함안·의령 지역 지지자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적었다.

이어 "'경남 험지'인 양산을에 선거사무실을 새롭게 열고 예비후보 등록도 한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양산에서 이번 총선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PK(부산·경남) '양산 대전'을 빈틈없이 준비하겠다"고 했다.

홍 전 대표는 "전·후방에서 나라의 명운을 걸고 벌어지는 이번 총선에서 PK 40석을 철통같이 방어하는 데 진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미래통합당의 제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면접을 마친 뒤 인터뷰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