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잇츠 죽’ 3종 출시

이서우 기자입력 : 2020-02-24 06:00

SPC삼립의 간편식 브랜드 삼립잇츠가 선보인 상품죽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의 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는 24일 전국 편의점에 신제품 ‘죽’을 선보였다.

‘삼립잇츠 죽’은 쌀알이 굵고 수분 함량이 높은 국내산 ‘신동진미(米)’를 사용했다. 제품 특징에 맞게 사골, 해물, 닭, 야채 등의 다양한 육수를 혼합해 감칠맛을 냈다.

‘쇠고기버섯죽’은 사골과 야채 육수에 쇠고기와 새송이버섯을 다져 넣었다. ‘전복새우죽’은 해물과 사골 육수에 전복과 새우를 다져 넣었다.

닭과 야채 육수에 닭가슴살을 넣은 ‘영양삼계죽’은 오는 3월 중 출시한다.

삼립잇츠 죽은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운 후 동봉된 비법소스 ‘계란 스프레드’, ‘김·깨 토핑’, ‘참기름’ 등을 기호에 따라 가미하면 된다. 권장소비자가는 39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식인 죽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립잇츠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립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 라이프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한다. 20~30대 바쁜 현대인이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