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숲세권 입지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이달말 분양

김재환 기자입력 : 2020-02-19 06:05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 59~84㎡ 221가구 일반분양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조감도.[자료 = 서희건설]

 
서희건설이 충남 천안시 청당동 295-3 일대에 들어서는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를 이달 말 개관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74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뺀 221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는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지하철 1호선 쌍용역·봉명역 등이 가까워 서울∙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천안대로·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학교로는 청당초등학교와 가온초·중 등이 있다. 도보권 녹지는 천안생활체육공원과 청당2체육공원, 청수호수공원, 천안삼거리공원이 마련돼 있다.
 
다수 산업단지와 가까운 점도 장점이다. 올해 중 조성공사가 끝나는 ‘LG생활건강 퓨처산단’이 반경 5㎞ 내에 있고, 10㎞ 이내에 분양이 마무리 된 풍세산단과 내년 확장 공사에 착수하는 제5일반산단, 백석산단, 탕정산단 등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농협하나로마트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있다. 청수행정타운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법원과 검찰청, 세무서 등도 인접해 있다.
 
서희건설은 '천안 청당 서희스타힐스'를 4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가변형 벽체가 적용돼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드레스룸·붙박이장·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들어선다. 무인경비시스템과 거실동체감지기(일부 가구) 등 세이프티 시스템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 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대기전력차단·원격검침 등 에너지 세이버 시스템도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244 일대에 마련된다. 오는 24일에는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별도의 착공식이 열린다.


제11회 2020GGGF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