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정의 호텔 in] ‘설캉스’를 즐겨라~특급호텔 연휴상품 베스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20-01-24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반얀트리, 건강식품기능 제공…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 페스티벌’ 열어

[데일리동방] 올해 설 연휴에는 ‘설캉스(설+바캉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연휴 기간이 예년보다 짧아 국내에서 설 연휴를 즐기려는 이들이 는 덕이다. 북적임 피해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을 위해 국내 특급호텔은 연휴 기간 방문객 또는 투숙객 대상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풍성한 설 명절만큼 푸짐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이벤트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설 연휴 투숙객에게 증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24일부터 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증정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명절에 건강을 챙기며 더욱 풍성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건강기능식품업체 에이치피오(H.PIO) 대표 브랜드인 덴프스와 함께 진행한다. 

모든 투숙객에게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트루바이타민’,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로 구성된 3종 세트를 준다. 
 
●시그니엘서울은 ‘월드타워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외에도 롯데월드와 서울 스카이 전망대·아쿠아리움·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을 방문할 수 있는 티켓 2매를 함께 제공한다. 투숙은 2월 29일까지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2인 조식, 미니바 1회·락볼링장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연박하면 2인 디너뷔페 1회 무료 특전도 눈에 띈다. 
 
롯데호텔서울은 ‘채율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 도라지꽃 텀블러 1개,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1박스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월드는 이달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뉴 이어즈 그리팅’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윷놀이 1세트를 제공한다. 설 패키지 투숙객에겐 객실당 복불복 복(福)주머니를 하나씩 증정한다. 호텔상품권 1만원권부터 3만원권까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룸 1박과 호텔상품권 5만원권(1박당 제공)으로 구성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부산은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이솝 바디오일을 묶어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에서도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호텔 제작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호텔 디퓨저 등을 선물로 준다. 
 

모모카페에서 진행하는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을 활용한 ‘맛있다구, 맛있다굴!’ 프로모션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경자애 프로모션’과 설맞이 이벤트로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 중 ‘경자’라는 이름을 가졌거나 쥐띠 출생인 고객에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3인 이상부터 10인 이하까지 뷔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날 당일 뷔페 이용객을 대상으로 새해에 맞이하게 될 행운을 미리 점쳐볼 수 있는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로카드 신년운세 이벤트’는 25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키즈 아일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뷔페 이용, 어린이 슬리퍼·가운 무료 대여 혜택 등을 준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위치한 ‘디키디키’ 초대권과 어린이 음료 교환권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제스트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설 당일 25일에는 떡국을 추가로 제공하고, 프로모션 기간 내내 특별 메뉴로 한과를 선보인다.
 
연휴 기간에는 콘래드 서울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들이 한복을 입고 호텔 방문 고객을 맞는다. 
 
호텔 안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콘래드 서울 모먼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목시서울인사동에서는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선보인다.[사진=목시 서울 인사동 제공]

●메리어트 브랜드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체크인 고객은 크루(직원)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윷을 던져 더 높은 패가 나온 고객에겐 대학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티켓을 비롯해 조식이용권, 텀블러, 달력 등을 선물로 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레스토랑 특선 메뉴와 액티비티로 가득한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대왕 문어 버터구이와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설 당일인 25일에는 설 기념 특별 메뉴로 송이버섯 양지 떡국과 수정과를 하루 동안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이탈리아 대표 새해 음식 잠포네(zampone)를 재해석한 스페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복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 ‘복어 탕추위’를,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사골 떡국과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를 각각 판매한다.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하게 새해를 기념할 수 있는 글루텐 프리인 우리 쌀 케이크를 판매한다.

스파 ‘씨메르’는 이달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는 2시간 연장으로 총 8시간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바나 이용권을 비롯해 비치타월 대여권, 프리 드링크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제공된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펼쳐진다.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타고 경품 미션을 완수하거나 플라자 광장에서 쥬만지 보드게임과 다트게임, 짜릿한 유로번지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 전용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인 ‘레오(LEO) 프로그램’에서는 신년 소망 연날리기와 노리개 만들기, 닥종이 공예 등 다채로운 명절놀이를 선보인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전경[사진=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전통 한옥형 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27일까지 설 이벤트를 선보인다.
 
24일 예촌마당에서는 오후 7시부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게임, 노래퀴즈 등 미니 올림픽을 진행한다. 이후에는 명절 대표 음식인 ‘떡’을 맛볼 수 있는 떡메치기 체험과 인절미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다.
 
24~27일에는 ‘추억의 주전부리 체험 코너’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쫀디기·달고나·군고구마 등을 직접 구워 먹으며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사랑마루에서는 오후 4시부터 30분동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복주머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없다.

●위(WE) 호텔 제주는 설 연휴 기간인 24일과 25일 이틀간 설 디너뷔페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준다.

설날 당일에는 가족들이 함께 출전해 겨루는 ‘가족대항 윷놀이’를 진행, 우승자와 참가자에게 WE 호텔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이용권과 롤케이크,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엿장수와 엿치기를 하는 ‘엿장수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엿장수를 이기면 사우나나 음료 이용권을 준다.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귤컬링’ 게임도 준비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6일까지 호텔 셰프가 제공하는 새해 떡국과 가족사진 촬영이 포함된 ‘웰컴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가 만든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오션뷰 또는 스위트룸에 투숙하면 99바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도 받을 수 있다. 전문작가가 가족사진도 찍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