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도 7% 적립" 마켓컬리, 오늘 밤 8시까지 '퍼플아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1-15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퍼플·더퍼플 회원, 10% 적립률 파격 혜택

마켓컬리는 15일 자정부터 저녁 8시까지 단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사진=마켓컬리 제공 ]

마켓컬리는 오늘(15일) 자정부터 저녁 8시까지 단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

퍼플아워는 지정된 시간까지 마켓컬리 회원 모두에게 적립률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특히 구매 이력이 별로 없는 일반 회원에게도 기존 0.5% 적립률 보다 14배 높은 7%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혜택을 준다.

마켓컬리 멤버쉽 '컬리 러버스'의 최상위 등급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이 시간동안 10%의 적립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컬리 러버스는 매월 1일 전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해당하는 등급별로 할인쿠폰과 적립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결제액 15만원 이상인 프렌즈부터, 화이트(30만원 이상), 라벤더(50만원 이상), 퍼플(100만원 이상), 더퍼플(150만원 이상)로 나눠진다.

등급별로 1~7%의 적립률, 다양한 할인쿠폰 등 혜택이 주어진다. 1년간 더퍼플 등급을 유지할 경우 총 2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퍼플아워는 한정 이벤트라 인기상품들이 평소보다 빨리 소진되기도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상품들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고 높은 적립률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