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KPGA 홍순상 후원…"골프 전문성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1-14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홍순상 KPGA 통산 5승

  • 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라인 전개"

와이드앵글이 홍순상을 후원한다.
 

와이드앵글 프로 골퍼 후원식[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1월14일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하는 홍순상(39)과 의류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홍순상은 이번 계약으로 1년간(2020년) 와이드앵글을 입고 대회에 출전한다. 와이드앵글은 홍순상을 위해 '별도의 스타일링 팀을 운영한다'는 방침을 내놨다. 스타일링 팀은 패션을 기반으로 경기력 향상 및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TF(Task Force)팀으로 보여진다.

2003년 KPGA에 입회한 홍순상은 통산 5승을 쌓았다. 코리안투어 15년차 베테랑이다. 2011년 KPGA 대상을 수상한 그는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다수의 팬층을 보유한 스타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했다.

와이드앵글은 이런 홍순상을 앞세워 TV 광고와 화보, 프로모션 등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후원 계약을 기점으로 ‘골프 전문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홍순상 프로 라인’을 전개한다. 실제 선수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고기능 제품으로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홍순상은 기능성, 젊은 스타일 등을 중시하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베테랑인 그와의 골프 케미를 살려 실력과 매출이 동시에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