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산타 하나머니와 함께 떠나세요’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19-12-16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이하 GMH)를 통해 ‘산타 하나머니와 함께 떠나세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16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GMH가 준비한 올해 마지막 이벤트다. 연말 해외로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 결제, 호텔 예약, 해외여행자 보험, 해외이용 분할납부, 가이드GMH의 투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하나카드로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항공권을 구매 후 해외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시 1만5000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부킹닷컴(Booking.com)을 통해 숙박 예약 시 최대 10%까지 캐시백 해주고, 여기에 하나카드와 MG손해보험에서 함께 운영 중인 해외여행자보험을 GMH를 통해 이용하면 최대 20% 청구할인까지 가능하다.

또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유럽 전지역,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등 전 세계 120여개 NFC 결제 가능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모바일 터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의 100%를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마지막으로 귀국 시 공항에서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약 5만8000원($50)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 하나카드 실물카드,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한다.

약 23만원($200)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 하나카드 실물카드,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 중 5만원 이상 건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 신청도 가능하다.
 

[사진=하나카드]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해외 결제 데이터를 활용한 국가별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통해 테마별 더욱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괌·베트남' 테마를 통해 괌에서 ▲트렌디 인기 호텔인 아웃리거에서 숙박 시 25% 할인 및 공항·호텔 무료 픽업·샌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베트남항공 하노이·호치민 항공권을 최저 24만8400원에 특가 제공 ▲베트남 롯데마트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다.

'친구와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에서는 하나카드에서 운영 중인 ‘직항’ 어플리케이션에서 알리탈리아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 및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이탈리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이용 시 셔틀버스 할인 및 €5 음료 쿠폰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하나카드로 해외 상품 결제 시 기본 상품가의 3%를 할인해주고, 추가로 200만원 이상 상품에 대해서는 5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GMH,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