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80타고 떠나는 터키일주…10만원 할인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12-10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랑풍선,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오픈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에미레이트항공과 손잡고 12월 터키일주 한정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티하드항공 A380을 탑승하고 특급호텔에서 묵는 일정이다.

10일 노랑풍선에 따르면, 12월 한 달 간 노랑풍선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기획전’ 페이지 내 상품을 예약할 경우기존 상품가에서 1인당 1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며, 성인∙아동∙유아 모두 동일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영화 ‘스타워즈’ 촬영지로 유명한 ‘으흘라라 계곡’ 조망을 시작으로 카파도키아로 이동, 광대한 기암괴석지대인 ‘괴레메 마을’, 수많은 바위 형상이 밀집해 있는 ‘데브란트 계곡’,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우치사르’, 지하 도시인 ‘데린구유’ 등을 두루 둘러보게 된다.

이어 ‘오브룩한’과 ‘하드리아누스의 문’, 지중해 해변을 여행하고 파묵칼레에서는 고대 유적이 남아있는 ‘히에라폴리스’, 아름다운 광경을 자랑하는 ‘석회붕’ 족욕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다.

쉬린제 마을 포도주 시음과 ‘에페소 대극장’과 ‘셀수스 도서관’, ‘하드리아누스 신전’ 투어 일정도 포함된다.

이스탄불에서는 동서양을 가르는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을 비롯해 그리스 정교와 이슬람교가 공존하는 ‘성소피아 성당’ 내부를 둘러보고, 술탄 아흐메트 사원인 ‘블루모스크’ 내부 등을 관광한다.

터키일주 12월 한정특가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