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故구하라와 나눈 메시지 공개 "울지마 괜찮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1-29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메시지로 나눈 故 구하라와의 마지막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 한서희 SNS]

[사진= 한서희 SNS]

29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관할 때 언니랑 손 잡고 얘기하는데 내가 뭔 말 했는지 알지? 그 약속 꼭 지키기야. 꿈에 안나오면 정말 나 화낼거야. 꼭 나와줘. 할말 엄청 많아 나. 하라 사랑해 영원히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대화 메시지를 공개했다.

한서희가 공개한 대화에서 구하라는 한서희에게 "바로 너희 집으로 갈거야", "보고싶어 서희야. 울고 싶고, 너와 얘기하고 싶고. 거지같아"라고 심경을 드러냈다.

구하라는 또 "나 잔다. 내일 혼자 잠이나 자야지 약 먹고. 내 새끼, 눈물나와"라고 말했다.

한서희는 "울지마, 와서 얘기하자. 괜찮아 다"라고 구하라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이 메시지는 한서희가 구하라와 나눈 마지막 대화가 됐다.

한편 구하라는 지난 24일 오후 서울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발인은 27일 엄수됐으며, 고인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