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 등록하고, 주유권 받아가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9-23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기소개, 전문분야·스킬, 경력연수, 학력까지 5분 만에 프로필 간편 등록

경력직을 커리어 관리 서비스 ‘리멤커 커리어'를 운영하는 드라마앤컴퍼니는 리멤버 커리어 인재풀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프로필 등록자 대상 이벤트를 23일부터 개최한다.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 앱을 통해 프로필을 등록하면 기업 인사팀이나 헤드헌터로부터 맞춤형 채용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리멤버 커리어는 당장 이직 생각은 없지만 좋은 기회에는 열려있는 ‘잠재적 구직자'인 경력직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15일 서비스 개시 이후 약 2달여 만에 프로필을 등록한 인재가 30만명을 돌파했으며 현재도 빠르게 인재풀이 늘어나고 있다. 리멤버 커리어를 통해 인재를 찾고 있는 기업도 2000개가 넘는다.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GS칼텍스X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멤버 앱 공지사항에서 '참여 신청하기'를 누르고 직무, 전문분야·스킬, 총 경력 연수, 학력을 기입하면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개시 이전에 프로필을 채운 이용자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는 오는 30일까지 리멤버 앱 내 공지사항 에서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2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드라마앤컴퍼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