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숲안愛(애) 가족캠프운영 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9-20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내달 12~13일까지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에서‘숲안愛(애) 가족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아름다운 바라산 숲 속에서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가족들은 1박2일동안‘가족문패 만들기 목공체험’과‘별빛 산림치유 프로그램’그리고‘숲 해설 프로그램’등 다양한 산림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 부곡도깨비시장에서 가족들이 직접 먹거리를 구입해 음식을 요리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전학년) 가족 10팀(40여명)을 모집하며, 참가신청은 9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시 홈페이지‘소통참여 신청접수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단, 참가 가족은 여행자보험 개별 가입과 함께 도깨비시장 장보기에 사용할 의왕사랑상품권 10만원을 사전에 구입해야 한다. 

한편 시 관계자는“이번 캠프는 다양한 숲 체험활동을 통해 신체·정신적 안정감과 건강한 삶을 위한 웰빙문화를 확산시키고, 삶의 활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캠프에서 가을 숲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며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