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팩토리, '극장판 헬로카봇' 흥행 기념 '아모르 파티' OST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9-17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17일 영화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의 흥행을 기념해 ‘아모르 파티’ OST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는 지난 4일 개봉해 2주 연속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제공]

이를 기념해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부모 관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견인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OST를 공개했다.

주인공 ‘차탄’과 새로운 카봇 군단, 그리고 달나라 토끼족이 힘을 모아 평화를 되찾은 기념으로 부르는 곡으로, 원곡 가수의 추임새까지 고스란히 패러디해 관객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와 '극장판 헬로카봇'의 1편, 2편, '극장판 공룡메카드'까지 총 4개의 극장판에서 공개된 전체 OST 영상 누적 조회 수가 2000만 뷰를 돌파했다"며 "어린이 관객의 눈높이에만 맞춘 기존 작품의 공식을 깨뜨린 참신한 시도가 더해져 부모 관객들까지 성공적으로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중독성 강한 OST 덕분에 개봉 후에도 계속해서 찾아보게 만들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