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크리에이터 위한 노트북 출시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9-16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이수스가 영상·게임 등 멀티미디어 작업에 특화된 크리에이터를 위한 슬림형 노트북 'Creator X X571'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적용해 외관 크기 대비 넓은 화면을 제공하며, 7.4mm의 얇은 사이드 베젤로 몰입감을 높였다. 부드러운 영상과 게임 그래픽 구현을 위해 최대 초고속 120Hz 고주사율의 IPS 패널을 탑재하고, 100% sRGB 색 영역 구현 및 178도 광시야각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Creator X X571은 최신 9세대 인텔 코어 i7-9750H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GTX 1650 외장 그래픽 칩셋을 지원하고, 최대 DDR4 16기가바이트(GB) 램 및 512 PCIe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와 32GB 옵테인 메모리를 탑재해 고용량 작업도 원활하게 가능하다.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와 하만 카돈 오디오 기술을 장착해 실감나는 사운드 경험은 물론, 오디오 위자드 기능을 통해 음악·영화·게임·녹음 등 다양한 모드에 맞춰 오디오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다. 풀 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를 장착하고 대형 터치패드에 윈도우 제스처 기능이 적용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문 인식으로 간편하게 암호를 해제하는 윈도우 헬로우 기능으로 편의성과 보안성도 강화했다.

에이수스는 Creator X X571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X571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과 에이수스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텔 소프트웨어 번들을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RT-AX88U AX 와이파이 지원 라우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이수스가 영상, 게임 등 멀티미디어 작업에 특화된 크리에이터를 위한 슬림형 노트북 Creator X X571을 출시한다. [사진=에이수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