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의 약속, 헬스조선 상례서비스 신규 회원 경품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8-26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헬스조선은 내달 6일까지 헬스조선 네이버 포스트에 댓글 인증한 상례서비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헬스조선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30명)과 음료 쿠폰(3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일반 회원 또는 헬스플러스 회원으로 새롭게 가입한 회원이다. 당첨자는 내달 9일 헬스조선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발표된다.

헬스조선이 지난 6월 선보인 '3일의 약속'은 매월 납입금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례서비스다.

장례를 마친 후 비용을 정산하는 후결제 상품이다. 별도 회원 가입 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 회원은 가입비 무료에도 전국 1100여곳의 장례식장, 봉안당 등의 제휴 장례시설 할인이 제공된다. 일반 삼베수의가 아닌 전통 한지 한복수의를 비롯해 모바일 부고 서비스, 본인의 사전 장례 의향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엔딩노트 등의 메모리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헬스플러스 회원은 가입비 10만원(온라인 가입 시 9만5000원)으로 본인과 부모상, 배우자와 배우자 부모상 등 최대 6명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규 장례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상례 코디의 무료 상담, 헬스조선 직영 여행 상품과 건강식품 쇼핑몰의 폭넓은 할인 혜택도 이뤄진다.
 

[사진=헬스조선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