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8.15 광복기념음악회'...뮤지컬·가요·국악 한자리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8-14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김소현, 소리꾼 김준수, 국악인 남상일 등 출연

티브로드는 오는 15일 광복 74주년을 맞아 안양시와 안양문화예술재단, 군포시와 군포문화재단과 함께 '8.15 광복기념음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안양시 8.15 광복기념음악회'는 일제의 수탈로 인한 아픈 역사를 가진 병목안시민공원에서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수도군단 군악대의 우렁찬 밴드 음악을 시작으로 안양시립합창단의 합창이 무대의 문을 연다.

그 뒤를 이어 뮤지컬 가수 '손준호', 뮤지컬 가수 '김소현', 퓨전 에스닉 밴드 '두번째 달', 소리꾼 '김준수' 등이 출연해 대중가요와 함께 민요, 합창 등 다양한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군포시 8.15광복기념음악회'는 오후 6시 30분에서 9시까지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독립운동가 어록 낭독과 만세 삼창을 외치며 광복의 기쁨을 함께 축하하는 특별 무대로 꾸며진다.

평양민속예술단, 세종국악심포니오케스트라와 메트오페라합창단, 바리톤 이호택, 소프라노 김은경, 국악인 김영임, 국악인 남상일, 가수 정태춘, 박은옥 등의 멋진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순국선열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광복을 맞이한 그날의 기쁨을 음악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며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티브로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