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코우, 무화학흡수체 사용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3000명 무료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8-06 13: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케이리테일의 여성용품 브랜드 '킨코우'가 무화학 흡수체를 지닌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를 여성고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여성고객에게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를 알리고 생리와 관련된 불편사항이 개선되는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킨코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3000팩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킨코우는 지난 5월 10대부터 40대까지 여성고객 200명의 패션뷰티 품평단 대상으로 실제 제품체험 및 만족도 조사를 했다. 당시, 체험단 95%가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 사용 후 냄새, 가려움, 짓무름 등 고질적인 불편사항이 개선됐다고 밝히는 등 제품성능을 확인한 바 있다.
 

킨코우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사진=킨코우]

하지은 브랜드 디렉터는 "킨코우 내추럴슬림 코튼생리대는 케미포비아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고객들에게 화학성분이 최대한 배제된 제품으로 선택지를 넓혀주고자 탄생한 제품"이라며 "실제 체험단 운영과 설문을 통해 효능이 검증된 양질의 제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여성이 변화를 직접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킨코우는 '밸런스 포 베러(balance for better)'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생리 기간에도 여성의 균형 잡힌 일상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이번 한정수량 증정이벤트와 함께 '리얼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30일까지 킨코우 생리대 제품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접수해 이 중 30명을 추첨해 1년 치 생리대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