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지효, ‘과거 이상형 발언’ 동영상… 연예전문 유튜버들의 분석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8-06 0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연예 전문 유튜버들의 분석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지효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과 지효가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로 확인됐다”고 전한이후, 유트브 동영상엔 예전에 밝힌 이상형 발언 내용 등이 다시 화자가 되고 있다.

특히 연예전문 유튜버 해군수달 등은 ‘이제 보니 소름돋는 강다니엘-지효 이상형 발언’ 제목의 유튜브 동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서는 과거에 했던 이상형에 대한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트와이스는 2016년 4월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 “듬직한 느낌이 드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발언한 바 있다. 또 강다니엘은 이전 해피투게더3에 출연, “여자친구가 생기면 꼬맹이라고 부르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듬직함은 ‘강다니엘’을 빼놓을 수 없다. 또 지효 키는 160cm다.

이외에도 유트브에는 ‘트와이스 지효, 강다니엘 열애설로 밝혀신 사실’, ‘일본 반응’, ‘한남동 데이트’ 등 많은 분석들이 올라와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 출신으로 지난 25일 첫 솔로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했다. 지효는 2015년 트와이스로 데뷔, 현재 트와이스 월드투어에 나서고 있다.
 

[사진=워너원 &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