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전국 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및 수제맥주축제’ 성황리 폐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주) 피민호 기자
입력 2019-07-23 1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젊음과 열정이 함께한 축제로 지역주민 화합의 장

[사진=문경시 제공]

경북 문경시에서 7천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젊음과 열정 속에서 ‘문경 전국 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 & 수제맥주 축제’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일정을 마치고 폐막했다.

경상북도와 문경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문경지회가 주관한 ‘문경 전국 직장인 락밴드 경연대회&수제맥주 축제’는 직장인 락 밴드 경연팀의 열정적인 연주, 초청가수 공연, 전국 5개 수제 브루어리 맥주 및 지역 소상공인들의 먹거리 판매와 페이스페인팅, 버블쇼, 맥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함께 열렸다.

올해 처음 개막한 ‘문경 전국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수제맥주 축제’에는 50여팀 이상의 밴드가 참가신청 해 서류, 음원 심사를 통과한 40개팀이 예선 무대에 올랐다.

이중 10개팀이 21일 본선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여 경기도 수원시에서 온 크루세이드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크루세이드 : 경기도 수원시, 금상-더미씽링크 : 경기도 고양시, 은상-피드백 : 경북 경산시, 동상 BADLAMB : 경기도 성남시, 동상-데이플라이 : 경북 구미시)

문경시 관계자는 “태풍으로 인한 기상악화에도 불구하고 ‘문경 전국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수제맥주 축제’를 찾아온 많은 관람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해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