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올스타' LG V50 듀얼패드로 즐기고 상금받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7-19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넷마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참가

  • '리니지2레볼루션', '킹오파' 등 인기게임 4종 선봬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인기게임 4종을 시연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이 이번 행사에 준비한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4종이다. 행사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2차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들에게는 LG V50 ThinQ, LG 퓨리케어 미니, 텀블러, 넷마블 게임 쿠폰북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도 진행한다.  이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진행이 되며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 우승상금과 LG V50 ThinQ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토너먼트',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 실장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최고의 기기로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