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솔루션, ‘뉴젠 케이렙En’ 여름맞이 1+1 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7-18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월 30일까지 진행, 회계 자격증 소지자에게 백화점 상품권도 젝공

경영 정보화 솔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뉴젠솔루션이 중소기업회계프로그램인 ‘뉴젠 케이렙En’ 1+1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뉴젠솔루션은 대기업 및 특수기업용 회계ERP인 ‘KRP’, 중소기업 회계프로그램 ‘뉴젠 케이렙En’, 데이터백업솔루션 ‘스마트백업’, 스마트 원격접속 프로그램인 ‘세무사랑 Pocket’ 등을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젠솔루션은 한국세무사회 공식 세무회계사무소용 프로그램인 ‘세무사랑Pro’의 개발 및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기업회계 솔루션 기업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산 세무회계 자격시험 자격증을 보유한 소지자(기업)를 대상으로 하며 ‘뉴젠 케이렙En’을 구매 시 프로그램 구매비용의 30%를 할인해 준다. 자격증 소지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뉴젠솔루션 측은 “이번 이벤트는 매년 전산 세무회계 자격시험에 참가하는 전국 30만명이 응시자들에게 즉시 실무를 활용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뉴젠 케이렙En’과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 응시프로그램인 ‘케이렙’은 동일기반의 프로그램이다. 이 때문에 ‘케이렙’ 경험자들은 ‘뉴젠 케이렙En’을 통해 즉시 실무에서 세무회계업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뉴젠 케이렙En’ 1+1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뉴젠솔루션 장선수 의장은 “기존의 자격증 소지기업 30% 할인은 계약기업에만 혜택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1+1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업에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프로그램 구매를, 자격증 소지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라는 두 개의 혜택을 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뉴젠솔루션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