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 출시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6-17 18:16
바닥이 올록볼록…쉽게 떨어져 편리·위생적
삼광글라스는 17일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에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을 맞아 글라스락 리뉴얼 제품으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고 특히 쉽게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의 식재료 보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만큼 위생적으로 건강하게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사진=삼광글라스 제공]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의 용기 내부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올록볼록 웨이브 굴곡이 적용돼 육류, 생선 보관 시 용기 사용을 기피하게 되는 단점인 눌어붙음을 방지하고 쉽게 떨어져 위생적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중에서 가장 납작한 형태로 만들어져 김치냉장고 서랍에 넣거나 보관 시 편리하다. 또한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트 활용 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복잡했던 김치냉장고 속 정리와 공간 활용에 효율적이다.

냉동실에 장시간 보관하더라도 탄성이 뛰어난 기능성 뚜껑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모서리 손잡이로 손쉽게 열 수 있어서 냉동 보관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육류·생선 보관용기로서 안성맞춤이다.

글라스락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로 열과 충격에 강하다. 내구성과 내한성·내열성을 갖춰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유리 소재 용기로 유해물질 발생이 우려되고 비위생적인 일회용 포장재 대신 안심하고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480ml, 1050ml의 두 가지 종류로 출시 기념 최대 26% 할인의 타임특가 이벤트가 이달 진행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식중독 예방이 중요해지는 여름철, 부패하기 쉬운 해산물과 육류 등을 건강하게 보관해 가족 건강을 지키고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 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그릴 형태 바닥과 이지 오픈 설계, 냉장고 어디든 수납 가능한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여름철 똑똑한 식재료 관리로 건강한 주방 위생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