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U20 수문장 이광연의 '빛광연' 레전드짤…'빛의 후예' 빛광연
다음
115
대한민국 U20(20세 이하) 남자 축구대표팀의 수문장 이광연의 ‘빛광연’ 레전드짤이 화제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고이 모셔두었던 #빛광연 레전드짤(?) 원본 30초!!! 깔끔하게 풀어드립니다”라며 #프로필촬영 #관리자_하드털기를 해시태그로 달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에 참여하기 전 U20 축구 대표팀의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골키퍼 이광연 선수가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광연 선수는 갖가지 포즈를 취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띄웠다. 이를 구경하던 다른 선수들은 “멋있는 거 없어요?”라고 외쳤다. 그러자 이광연은 주먹을 불끈 쥐고 함성을 지르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 이에 대표팀 선수들은 “인싸(인사이더)네 인싸”라고 환호성 쳤다.

U20 남자 축구 대표팀의 결승에 큰 도움을 준 ‘빛광연’ 이광연 선수의 프로필 촬영 현장을 슬라이드 화보로 모아봤다.

한편 U20 축구 대표팀은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츠 스타디움에서 우크라이나와의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을 통해 사상 첫 월드컵 우승에 도전한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