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싱가포르 TOTO, 전시시설 이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6-11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OTO는 전시공간 '테크니컬 스페이스 싱가포르'를 이전, 오픈했다. (사진=TOTO제공)]


일본의 위생 도기 제조사 TOTO의 싱가포르 법인 TOTO 아시아·오세아니아는 자사 제품의 전시 시설을 동부 유노스에서 남부 헨더슨로드로 이전했다. 최신 기술이 구현된 전시 시설 강화와 현지 유통 업체와 제휴 강화를 목표로 한다.

동 시설의 명칭은 'TOTO 테크니컬 스페이스 싱가포르'. 총 면적은 273㎡이다.

일반 변기와 온수 세정 비데, 세면대, 욕조, 수전금구, 샤워기, 욕실 엑세서리 등을 전시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건축설계사 등 건축 전문가의 의도에 맞는 상품을 선정, 확인하기 쉽게 전시되어 있으며, 건축전문가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일반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안하기 쉽게 되어 있다.

온수 세정 기기가 부착된 고급 화장실 '네오레스트 NX'를 비롯해 TOTO의 고기능 상품 및 최신기술이 구현된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으며, 고급 호텔 등 중요 프로젝트에 제안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변기 세척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실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2013년 5월에 오픈한 이전 전시장은 TOTO 아시아 오세아니아 오피스와 같은 건물내에 있었다.

TOTO의 홍보관계자는 NNA의 취재에 대해, "새로운 전시장을 통해 고급 호텔과 상업시설, 공항, 오피스용 중요 프로젝트를 다수 수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최근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에서 중요 프로젝트를 꾸준히 수주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는 싱가포르 외에 태국 방콕에도 전시시설을 갖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