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골프대회 기권' 장성규 "양해 구해 별문제 없을거라 판단한 저의 불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5-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얼마 전 프리랜서를 선언했던 장성규 전 아나운서가 골프대회 기권에 대해 입을 열었다. 

12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때문에 크고 작은 불편을 겪은 분들에 대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섭외 담당자를 통해 사전에 양해를 구했던 내용이었기에 별문제가 없을 거라고 판단했던 저의 불찰"이라며 사과했다.

이어 "섭외 담당자분께도 사죄 마음 드린다. 대회에 못 나간다는 저를 참여시켜주시기 위해 많은 배려를 해주셨는데 제가 마무리를 아름답게 짓지 못했다. 또 녹화 내내 저로 인해 불편했을 신규 프로그램의 모든 출연진분들과 제작진 여러분들에게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장성규는 "경기장을 나서면서 양해도 구했고 아무 문제없이 다 해결하고 나온 줄 알았다. 돌이켜 생각해보니 잘 정리하고 오지 못한 것이 여러 가지가 있다는 점을 알게 되었다"며 거듭 사과했다. 

앞서 지난 11일 인천 서구 드림파크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대회'에 이준석 선수와 한 조를 이뤘던 장성규는 마지막 18번 홀을 남겨두고 갑자기 기권해 논란이 일었다. 당시 장성규는 이미 잡혀있던 신규 프로그램 녹화 스케줄에 참석하기 위해 경기를 마치지 못하고 기권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장성규입니다.

지난밤, 자정이 가까워서야 촬영 일정을 마치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제야 인사를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부터 드립니다.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지 신중히 고민했습니다.
이번 사안의 구체적인 정황에 대해서는 저의 소속사에서 이미 입장을 표명한 바가 있기에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여기서는 저 때문에 크고 작은 불편을 겪은 분들에 대한 사죄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저의 행동에 불쾌함을 느낀 KPGA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마음을 드립니다. 섭외 담당자를 통해 사전에 양해를 구했던 내용이었기에 별문제가 없을 거라고 판단했던 저의 불찰입니다.

그리고 섭외 담당자분께도 사죄의 마음을 드립니다. 대회에 못 나간다는 저를 참여시켜주시기 위해 많은 배려를 해주셨는데 제가 마무리를 아름답게 짓지 못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곤란한 일이 없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또한 이번 대회 참여를 도와주기 위해 오전 일정을 오후로 미뤄주었는데 녹화 내내 저로 인해 불편했을 신규 프로그램의 모든 출연진 분들과 제작진 여러분들에게 큰 사죄의 마음을 드립니다.

끝으로 이번 일로 저에게 실망하시고 서운하셨을 현장의 갤러리 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 그리고 제가 끝까지 곁에 있지 못하고 자리를 떠나 심히 당황했을, 가까운 동생이자 존경하는 프로 이준석 선수에게 다시 한 번 사죄의 마음을 드립니다.

경기장을 나서면서 양해도 구했고 아무 문제없이 다 해결하고 나온 줄 알았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니 잘 정리하고 오지 못한 것이 여러 가지가 있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 미숙하고 새 출발하는 시점에서 너무나 송구합니다.

이번 일을 통해 많은 걸 배우게 되었습니다. 다시는 비슷한 실수 안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사죄드립니다. 관련된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모쪼록 저의 불가피했던 상황과 진심어린 사죄의 말씀들이 노하셨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녹여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줄이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