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개 국책연구기관, 대국민 연구성과 보고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상민 기자
입력 2019-05-04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8일, 더케이호텔 서울,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주최

  • ‘국책연구 국민에게 묻고 새 길을 찾다’

대한민국 미래 구현을 위한 다양한 정책연구 성과가 제시된다.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주최하고 26개 소관 국책연구기관이 공동 참여한 ‘2019 대국민 연구성과 보고회’가 오는 8일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날 보고회에는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소관 26개 연구기관이 참여한다. 과학기술정책연구원, 국토연구원,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산업연구원, 에너지경제연구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통일연구원, 한국개발연구원,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통연구원,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한국법제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국여성정책연구원, 한국조세재정연구원, 한국직업능력개발원,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행정연구원, 한국형사정책연구원,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건축도시공간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KDI국제정책대학원 등이다.
 

[사진=경제인문사회연구회]

‘국책연구 국민에게 묻고 새 길을 찾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보고회는 경제‧인문사회연구회와 26개 소속 연구기관의 지혜를 모아 마련한 자리다. 국책연구기관의 정책연구 성과를 국민에게 보고하고 앞으로의 정책연구에 국민의 목소리를 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2019 대국민 연구성과 보고회’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개회식 및 기조세션은 아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