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개 팔린 '마데카커버크림'… 홈쇼핑서 앵콜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4-25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25일 CJ오쇼핑서 배우 이소연과 함께 앵콜 방송 진행

[센텔리안24. 사진= 동국제약 제공 ]



입소문으로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 마데카 커버크림이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마데카 커버크림은 마데카 크림을 동일한 함량으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고 아미노산 파우더로 숨쉬는 커버도 가능하다.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마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이 오는 25일 CJ오쇼핑에서 배우 이소연과 함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 크림’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 예쁘게 커버해주는 신개념 커버 크림으로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대신 한 겹으로 끝내면 되는 편리한 피부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센텔리안24 색조라인 모델인 배우 이소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소연이 최근 출연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비롯해 평소 메이크업 시에 커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며 일명 ‘여배우 커버크림’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동국제약 마데카 기술을 담은 최초의 메이크업 제품인 마데카 커버크림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성분에 자외선 차단, 커버 기능까지 갖춰진 멀티 제품”이라며 “무거운 메이크업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봄∙여름 시즌에 유용한 커버 핫아이템을 통해 가볍게 숨쉬는 메이크업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이 건강한 이미지의 팔색조 스타 이승윤을 ‘피프 에레키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동국제약은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등 철저한 자기 관리를 유지하고 있는 헬스보이 이승윤의 모습이 ‘피프 에레키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피프 에레키반’은 뒷목, 어깨, 허리, 무릎 등 쑤시고 결리는 부위에 부착하는 휴대용 의료기기다. 일본 내 판매 1위 자석 파스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패치에 부착된 자석은 자기장 효과가 영수적으로 유지돼 3~5일 사용이 가능하며, 우수한 부착력으로 샤워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코믹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호감을 얻고 있는 이승윤씨가 건강을 선도하는 동국제약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승윤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동국제약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