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강원도 산불 피해 돕기 후원금 전달

황재희 기자입력 : 2019-04-24 14:33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000만원 전달 소방관에 1500만원 상당 물품과 성금 지원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우)과 김종명 ㈜유디 사장(좌)이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유디치과 제공]

유디치과는 최근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와 관련해 이재민과 소방관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디치과협회와 유디는 갑작스러운 화재로 생활 터전을 잃은 강원 지역 주민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과 주거시설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산불 진화를 위해 노력한 소방관을 위한 상금과 물품도 지원했다.

24일부터 27일까지 대구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제1회 소방청장배 전국 소방공무원 체육대회’에 15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후원했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또 열악한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낸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올해 8월 중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한국농어촌공사,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을 직접 방문해 이재민을 위한 의료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구강검진과 예방진료를 비롯해 평소 치아관리를 위한 틀니관리세트 포함 구강건강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