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리움(구 테마동물원쥬쥬)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객 특별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9-04-23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쥬라리움제공]

경기고양시에 위치한 쥬라리움(구 테마동물원쥬쥬)는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을 맞아 꽃박람회 관람객들을 상대로 입장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라리움은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다읍달 12일까지 박람회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상대로 기존 입장료 2만원에서 9,900원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꽃박람회를 방문했다는 본인 얼굴이 나온 ‘인증샷’을 쥬라리움 매표소에 보여주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동물원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현장 구매 한정)

특히 쥬라리움의 가장 핫 한 스타인 오랑이(오랑우탄)의 ‘봄 나들이’와 잔디밭에서 동물원 식구들을 자유롭게 만날 수 있는 ‘애니멀 미팅’, ‘물 범 생태 설명회’, ‘미니말 썬의 멋진 외출’, ‘복화술 매직 공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기존 일산 호수공원에서만 열리던 것이 올해부터는 쥬라리움과 인접한 원당 화훼단지에서 분산 개최되면서 다양한 꽃들을 구경하고 동물원에서 나들이도 할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다.

쥬라리움 관계자는 “그동안 테마동물원쥬쥬라는 이름으로 수도권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동물원이 ‘쥬라리움’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보다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로 탈바꿈했다”며 “꽃의 축제를 찾은 나들이객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