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여행 팁]쓰면 돌려받는다! 트립 플러스 리워드 프로그램

기수정 기자입력 : 2019-04-23 09:48

[사진=트립닷컴 제공]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트립.플러스(Trip.PLUS)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트립닷컴만의 독자적인 고객 서비스 '트립.플러스'는 트립코인(Trip Coins), 활동점수(Tier Points), 포인트플러스(PointsPLUS) 총 3가지로 구분된다.

트립코인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호텔을 예약하거나 호텔 리뷰 작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화 100불을 기준으로 항공권 예약 시 25 트립코인, 호텔 예약 시 80 트립코인이 적립된다.

호텔 리뷰 작성을 통한 적립은 호텔 인기도, 리뷰 작성시기 및 완성도에 따라 계산되어 적립된다. 획득한 코인은 추후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트립닷컴 앱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코인을 얻을 수 있다.

활동점수는 항공, 호텔 예약 시 적립되며 누적 점수에 따라 회원등급 시스템과 연계된다.

회원등급은 실버(기본회원), 골드, 플래티넘으로 구성돼 있으며 ▲ 실버등급은 트립코인 적립, 실버등급 호텔 특가 혜택 ▲ 골드등급은 트립코인 10% 추가 적립, 골드등급 호텔 특가 혜택 ▲ 플래티넘은 트립코인 30% 추가 적립, 플래티넘등급 호텔 특가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플러스는 여행자가 트립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항공사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는 아메리칸항공, 싱가폴항공, 에어아시아, 브리티쉬에어웨이 등 11개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과 연계해 이용 가능하며, 해당 마일리지와 더불어 트립코인, 회원등급 상승을 위한 활동점수도 획득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트립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리워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