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4-19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펫팸족에게 위트 있는 신선한 패밀리룩 제안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LF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PHIZ CREW)를 론칭했다. [사진=LF 제공]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LF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PHIZ CREW)를 론칭했다. 헤지스는 반려견과 맞춰 입을 수 있는 귀엽고 위트 있는 반려견 의류 라인으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신선한 패밀리룩이다.

헤지스는 19일 피즈 크루 론칭을 기념해 명동 스페이스 H에서 ‘피즈 스튜디오(PHIZ STUDIO)’ 기념 이벤트를 연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PHIZ)’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팝업스토어와 반려동물과 촬영가능한 포토스튜디오로 운영된다. 이곳에서 피즈 라인과 피즈 크루 라인을 세트 구매 시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 보정 및 인화권을 증정한다. 도심 속 루프트 탑인 6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피즈 카페를 오픈한다.

오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스페이스 H에서 피즈 티셔츠와 피즈 크루 티셔츠를 세트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반려견 집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루 박스(CREW BOX) 및 크루 박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팩(8종)을 증정한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도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피즈 라인 및 피즈 크루 라인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스티커 팩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