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임직원 나눔 캠페인 ‘리틀액션(Little Action)’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4-19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7일, 18일 양일간 ‘헌혈버스 타기’ 진행

[사진=NHN ]

NHN은 전 계열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리틀액션(Little Action)’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액션은 작은 움직임이 큰 기쁨을 만든다는 의미를 갖고 시작된 NHN만의 나눔 캠페인이다. 나눔 프로그램을 공지해 NHN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활동 별 참여자에게 각각의 디자인으로 제작한 ‘액션배지(action badge)’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17일과 18일에는 리틀액션 캠페인의 첫 번째 액션인 ‘헌혈버스 타기’를 진행했다.
 
NHN의 플레이뮤지엄 사옥 후문에 배차된 2대의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 헌혈버스에서 이틀간 200여명의 NHN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으며, 상당 수의 참여자는 3500원 상당의 헌혈기부권으로 또 한 번 나눔을 실천했다.
 
헌혈에 참여한 서정원 NHN 인프라운영팀 사원은 “동료들과 함께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고 뿌듯했다. 우리의 작은 실천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NHN 측은 “사전 신청에서 예상의 두 배가 넘는 임직원이 몰려 조기에 접수를 마감하고 헌혈버스도 2대로 늘리는 등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작은 행동들이 모여 누군가에게 큰 기쁨을 주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리틀액션’ 캠페인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