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 슈츠·그레이 아나토미 등 미드 시리즈 추가

최다현 기자입력 : 2019-04-18 09:08
187개 타이틀·2880개 에피소드 규모 해외 시리즈 차례로 선봬
푹(POOQ)은 디즈니, NBC유니버셜, 소니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 시리즈를 대거 추가해 콘텐츠 경쟁력을 높인다고 18일 밝혔다.

푹은 5월초까지 총 187개 타이틀·2880개 에피소드 규모의 해외 시리즈를 차례로 선보인다. 푹의 월정액 유료이용자는 추가요금 없이 국내 방송은 물론 인기 해외드라마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18일 △슈츠(Suits) △히어로즈(Heroes) △튜더스(Tudors) △커뮤니티(Community) 등 NBC유니버셜 및 소니 작품둘이 공개된다. 또한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한 그림(Grimm), 하우스(House), 베이츠모텔(Bates Motel), 코버트 어페어즈(Covert Affairs)도 추가된다.

오는 5월 초에는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 '크리미널 마인드(Criminal Minds)' 등 디즈니 작품들도 추가 오픈한다.

푹은 해외시리즈 오픈을 기념해 '미드보고 미국가자!' 시청이벤트를 연다. 5월 16일까지 푹에서 미드를 가장 많이 본 시청자들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세트,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미드 감상평과 응원 멘트를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2를 증정한다.

김준환 푹 대표는 "이용자가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해외시리즈까지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면서 "워너브라더스, 폭스 등 다수 메이저 스튜디오들과도 VOD 공급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POOQ]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