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우리 오월 부소산에 보물찾기 하러 갈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여)허희만 기자
입력 2019-04-17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월 부소산으로 7가지 선물 받으러 놀러오세요

부소산의 7가지 선물 홍보물[사진=부여군제공]


5월 가정의 달, 부여군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축제 개막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부여군은 축제 기간 중 특별이벤트로 준비한‘부소산의 7가지 선물’을 공개하였다.

부여군이 준비한 ‘부소산의 7가지 선물’은 부소산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 소풍에 와서 보물찾기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이벤트 기획으로 주요내용으로는 ▲첫번째 선물, 부소산성 구문입구에서 펼치는 백제왕성 순라 퍼포먼스, ▲두번째 선물, 광장에서 소원등 만들기와 죽간에 소원 쓰기, ▲세번째 선물, 반월루에 세계유산 알림 패널 전시, ▲네번째 선물, 수혈주거지 백제병영체험과 복식체험, 야간에는‘동물들의 백제 대탐험’를 주제로 한 그림자극, ▲다섯번째 선물, 부소산 숲길에 있는 이색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로드, ▲여섯번째 선물, 영일루에서 바둑과 장기를 두고 수정과까지 마시는 신선놀음, 야간에는 화려한 홀로그램 공연, ▲일곱번째 선물, 전문 관상가가 관상을 봐주는‘삼충신을 찾아라’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달빛데이트 등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주간에 다양한 체험과 즐거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면 야간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야간경관이 준비되어 있다. 부여군은 이미 지난 3월 말 부소산성 내 야간경관 조명을 대대적으로 보수했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축제는 다가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편, 부여군은 기타 주요 프로그램으로 ▲달빛 걷기 라디엔티어링, ▲부소산 물총대첩, ▲열기구 체험, ▲사비도성 가상체험관, ▲투어프로그램, ▲주전부리, ▲로컬푸드 판매장 등을 준비하였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