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여자)아이들 슈화, 민낯 소신…"이런 제 모습이 좋아요"

박은주 기자입력 : 2019-04-16 20:27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왜 꾸미지 않느냐"는 질문에 담담하게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슈화는 1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항상 저한테 왜 너는 화장도 안하고 네일도 안하고 염색도 안 하냐라고 물어보신다"라면서 "저는 물질주의자는 아니지만 삶을 즐기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많이 꾸미지는 않지만 외출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머리도 빗고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간다. 왜냐하면 이게 편하다"며 "모든 사람은 추구하는 게 다 다르고 취향도 다르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저는 존중한다.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고 이런 제 모습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하는 슈화의 글 전문.

오랜만에 일상글을 올립니다. 먼저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 친구들, 쌤들 그리고 우리 네버랜드! 하쿠 마타까지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물질주의자는 아니지만 삶을 즐기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항상 저한테 왜 너는 화장도 안하고 네일도 안하고 염색도 안해? 라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많이 꾸미지는 않지만 외출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머리도 빗고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가요~ 왜냐하면 이게 편하니까요

모든 사람은 추구하는 게 다 다르고 취향도 다르다는 것을 알아요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저는 존중합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고 이런 제 모습이 좋아요

남들이 보기에는 조금 부족할지 몰라도 저는 제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이게 바로 제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이에요.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판단할지 몰라도 저는 항상 당당한 이 모습 그대로 저를 계속 사랑할거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명언 두 마디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당신을 일부러 화나게 만드는 사람에게 절대 화내지 마세요」
「당신만의 장점이 있다는 것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큰 행복입니다」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