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4-12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앱스토리몰은 개인에 맞게 음질을 최적화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한 완전무선 이어폰으로, 퀄컴 apt-X와 apx-X LL을 지원해 고음질 사운드를 끊김 없이 원음 그대로 출력해낸다. 또 전용 앱을 이용해 사운드바를 최적화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IPX4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해 비가 오거나 땀이 나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이어폰 중앙을 터치해 간편하게 음악을 재생 및 정지할 수 있으며, 전화를 받거나 인공지능 비서를 호출할 수 있다. 또한 1회 충전으로 4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2회까지 완충이 가능해 12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 직관적인 사용법을 갖춘 무선 이어폰”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진=앱스토리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