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첨단 특화설계 갖춘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윤정훈 기자입력 : 2019-04-11 10:14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지식산업센터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편의를 위해 특화설계를 적용한 곳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식산업센터에서도 첨단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근로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본격적으로 지식산업센터가 공급되던 시기에는 단순 제조업 중심이었지만 2000년대 이후 첨단 지식기반사업을 중심으로 바뀌면서 첨단 시스템과 차별화된 특화설계, 다양한 편의시설 등을 두루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많이 공급되고 있다.

신규 지식산업센터도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8월 경기도 성남 고등지구에 분양된 ‘반도아이비밸리’는 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 이 단지는 건설사만의 혁신적인 업무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지난해 4월 경기 화성시 동탄테크노밸리에서 분양된 ‘금강펜테리움 IX타워’ 1차분은 계약 일주일 만에 완전 판매됐다.
 

[사진=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이 가운데 특화설계를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안양에 공급돼 화제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89번지 일대에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를 분양 중이다.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37,168㎡, 연면적 216,285㎡, 지하 2층~지상 28층 규모로 조성된다.

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은 안양 최대 규모로 광역교통망을 갖춘 우수한 입지에 위치하며 뛰어난 브랜드와 상품성을 갖췄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가깝고 도로와 버스정류장 등 각종 교통망이 잘 발달돼 있어 운송시간과 물류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 분양은 현재 진행 중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