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전시캠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9-04-10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킨텍스와 함께하는 1박2일 전시캠프’ 킨텍스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참가비는 전액 사회복지단체 기부 예정

[사진=킨텍스제공]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가 다음달 11일부터 12일까지 경기고양 킨텍스에서 ‘킨텍스와 함께하는 1박2일 전시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킨텍스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준비된 금번 행사는 경기도 거주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킨텍스 전시캠프’ 참여를 통해 전시회 현장 및 킨텍스 시설을 체험함으로써 전시인으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킨텍스 전시장 및 고양시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킨텍스 전시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자녀를 둔 경기도 내 거주민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15가정을 선정하여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킨텍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킨텍스의 운영 현황 전반에 대한 강의를 통해 전시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시기획자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전시기획 특강을 마련하였고, 국내 대표 보트쇼인 ‘2019 경기국제보트쇼’와 수도권 최대 게임쇼인 ‘2019 플레이엑스포’ 행사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였다.

또한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 카라반에서의 1박 체험과 전시산업과 연계된 즐거운 레크레이션도 제공되어 가족 단위의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킨텍스 전시캠프’ 행사의 신청자 모집은 10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며, 선정은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며, 전액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