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19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HRD) 대상 수상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3-26 16:33
플립러닝‧마이크로러닝 등 최신형 교육 우수성 인정받아

좌측부터 엄준하 한국HRD협회 회장, 권대욱 휴넷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사진 = 휴넷]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은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HRD) 대상’에서 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휴넷 권대욱 회장이 대표로 참석해 수상했다.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교육문화 창달 등 관련 분야에서 성과를 올린 기업과 교육기관‧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휴넷은 연간 2000여 개 기업에서 평균 300만명이 교육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기업교육 전문회사다.

휴넷은 △최신형 컨텐츠 비중 95% △모바일 컨텐츠 비중 97% △평균 학습 만족도 4.5점(5점 만점) △마이크로러닝 플랫폼 SAM 개발 △업계 최초 및 최다 플립러닝 과정 보유 등의 선도적인 교육 운영 방식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휴넷은 지난해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 기반 학습 관리 시스템인 ‘랩스(LABS)’를 선보이고, 고용노동부의 우수훈련기관 평가에서 2009년부터 6연속 A등급을 받은 바 있다.

권대욱 회장은 “휴넷은 에듀테크를 기반으로 국내 교육 시장을 선도해가고자 노력해왔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맞는 교육 연구를 통해 더욱 발전된 교육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