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 꿈꾼다면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로 가자

황재희 기자입력 : 2019-03-25 18:03
필라테스 교육과 자격증 취득, 한 번에 가능

[사진=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 제공]

최근 필라테스가 인기 운동으로 자리 잡으면서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필라테스 교육과 자격증 취득이 논스톱으로 가능한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가 화제가 되고 있다.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는 전문화된 자격증 과정을 통한 전문가 양성은 물론 5개의 그룹‧개인 룸을 확보하고 있다. 15개 지부 연습 공간과 현장실습 연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후에도 보수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 자격증을 취득한 강사는 국내뿐 아니라 쿠바, 호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는 미국 척추교정의사(P.H.D)이자 필라테스 마스터인 이용직 교수의 검수‧특화된 커리큘럼을 갖고 있다. 오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피트니스업계와도 협약 관계를 구축하고 있어 자격증 취득 후 취업 연계도 용이하다.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 관계자는 “저희 협회는 시설을 강점으로 일반인을 상대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최대한 보장하고 있다”며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최대한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해 100% 취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모션필라테스협회는 현재 수강생 모집 기간에 있으며, 얼리버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