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스킨케어 컬렉션 '마이 클라란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3-25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라란스가 비건 스킨케어 컬렉션 '마이 클라란스'를 론칭한다. 클라란스의 핵심 식물 성분을 가득 담은 순수한 포뮬러, 심플한 루틴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마이 클라란스'는 프탈레이트, 파라벤, 설페이트 등 유해한 화학성분은 물론 일체의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프렌들리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요구하는 국가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패키지도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로만 만들었다. 

'마이 클라란스'는 클렌징, 진정, 보습과 영양 공급, 고민 집중 케어를 위한 9가지 필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노폐물, 메이크업, 도시의 유해물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리-무브 미셀라 클렌징 밀크'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리-무브 퓨리파잉 클렌징 젤'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한 '리-프레시 하이드레이팅 뷰티 미스트' △안티폴루션 복합체를 함유한 피부 타입별 보습크림 컬렉션 '리-부스트 리프레싱 하이드레이팅 크림' △'리-부스트 컴퍼팅 하이드레이팅 크림' △'리-부스트 매티파잉 하이드레이팅 크림' △밤 사이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위한 '리-차지 릴렉싱 슬립 마스크' △넓어진 모공과 과다피지 개선을 돕는 '포어-레스 블러 앤드 매트 스틱'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는 '클리어-아웃 타겟 임퍼펙션스' 등이다.
 

[사진= 클라란스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