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25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짐보리 프리미엄 완구 200여개 선보여

  • 완구제품 최대 70% 할인 특가상품전 진행

[사진 = 짐보리]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Gymboree Play&Music Shop)’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에 입점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다.

전국의 짐보리 센터를 비롯해 롯데‧현대 백화점,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5층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은 영유아 대상 완구 체험형 매장으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신개념 LED 교육 완구 레이저페그 등 짐월드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200여개를 선보인다.

짐월드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입점을 기념해 오픈 축하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 세트(22PCS+36CARDS)+추가 6종 제품(100세트 한정)을 약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의 다양한 완구 제품도 최대 70% 할인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놀이 체험형 매장으로 기획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샵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다양한 교구‧완구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아울렛, 백화점 등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