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세계 물의 날' 맞이 에코 라이프 캠페인…물통 장려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3-19 16:13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일회용품 없는 커피차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타파웨어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 및 쿠킹 스튜디오 20여 곳에서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2개월 간 '타파웨어 함께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피차 이벤트 장소는 추후 안내 예정이다.
 

'타파웨어 함께하는 에코 라이프' 참가자들이 물통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첫 행사는 타파웨어 이수역 쿠킹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타파웨어의 에코 물통 또는 텀블러를 휴대하고 쿠킹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타파웨어 에코 물통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타파웨어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의 비타민 음료를 제공한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매 1분마다 전세계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페트병 1백만 개에 이른다. 이로 인한 환경오염과 개봉 후 다 마시지 않은 채 쉽게 버려지는 물 낭비는 심각한 사회적 문제"라며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는 타파웨어는 이번 에코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물통을 사용하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이 환경은 물론 건강을 지키는 일임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타파웨어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3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타파웨어 공식 대리점 또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에코 물통 빨대 플립캡, 에코 물통 원형 1L, 에코 물통 사각 1L 플립캡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