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과 카톡으로 나눈 대화 보니…"여자 넘겨라" 물건 취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3-15 0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정준영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에서 여성을 비하하는 듯한 표현을 남겨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특히 앞서 소속사 측에서 정준영 몰카 유포 사건과 무관하다는 거짓 해명을 해 논란을 더하고 있다. 

14일 SBS에 따르면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은 정준영과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 "형이 안***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어리고 예쁘고 착한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발언을 했다. 이와 함께 단체 대화방과 일대일 개인 대화에서 정준영에게 성관계 동영상으로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이종현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라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소속사의 해명이 거짓인 것으로 드러나면서 비난 여론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가수 정준영(왼쪽)과 씨엔블루 이종현이 여행 중 찍은 사진. [사진=이종현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