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종현, 정준영과 공유 "빨리 여자 넘겨요"…누리꾼 "역겹다 진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3-1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BS, 정준영과 주고받은 카톡 내용 공개…몰카 공유

씨엔블루 이종현이 정준영의 몰카 영상을 적극적으로 공유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그의 SNS에는 비난 댓글이 빗발치고 있다. 

누리꾼들은 "욕을 안 하려고 해야 안 할 수가 없네(44***)" "한때 널 잠시 가수로써 좋아한 내가 너무 한심스럽다 이 쓰레기야 나중에 너 딸도 너 같은 놈 만나면 어쩌려고... 이제 세상에 나오지마 너희 부모님이 불쌍하시다(ni****)" "와...ㅋ... 개 실망... 안녕.. 이건 진짜 아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욕밖에 할 말이 없네요(ks***)" "역겹다 진짜(hj***)" "정상인인 척;;; 역겹다(st***)" "되게 조용하고 인성 좋고 바른 분인줄 알았는데 하...역시 연예인은 그냥 다 겉껍데기.. 이미지뿐이었네요(q3***)" 등 비난 댓글을 달고 있다. 

14일 SBS '8시뉴스'에서는 이종현이 정준영과 나눈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X같은 X들로"라는 내용의 카톡을 보낸다. 이에 정준영이 "누구 줄까?"라고 묻자, 이종현은 "형이 안 XXX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ㅋ"이라며 공유를 재촉했다. 

앞서 지난 12일 이종현은 정준영 몰카 논란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소속사는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일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며 논란과 선을 그었다. 하지만 이틀 만에 정반대 보도가 나와 '거짓 해명했다'는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사진=이종현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