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원 아나운서 결혼, 이미 SNS에서 다 티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3-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지원 아나운서, 오는 4월 6일 결혼

[사진=정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캡쳐]



정지원 KBS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며, 오는 4월 6일 결혼한다는 사실을 함께 알렸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 8일 KBS '연예가중계'에서 3년만에 하차하면서 "다음에는 멋진 남성분과 핑크빛 스캔들로 찾아뵙겠다"고 의미심장한 마지막 인사 멘트를 남겼다. 당시 정지원 아나운서는 예비신랑과 열애 중이었으며 이같은 선언 이후 9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인과 지난해 2월부터 교제해왔다. 남자친구이자 예비신랑인 그는 5살 연상의 훈남 영화 감독이다.

뿐만 아니라 정지원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데이트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최근에 전시회 관람 사진과 함께 "네 안에는 꽃이 있고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남긴 바 있다.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인 정지원 아나운서는 2009년 경기·인천지역 민영방송사인 OBS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시작했다. 2010년 이직한 KBSN에서 스포츠 아나운서를 맡으며 '야구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정지원 아나운서는 2011년 KBS 공채 38기로 입사했다. '뉴스1' '톱밴드3' '연예가중계' '비타민' 등의 진행을 맡으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정지원 아나운서는 2015년 '비타민'에서 멘사 회원 서류를 공개하며 아이큐 156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