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할인] 22일 쿠팡·위메프·티몬 특가 상품은…알뜰 구매 정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22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유기농 석류즙·인라인스케이트 할인

  • 티몬, 삼양 콰트로치즈 봉지라면 등 최대 84% 할인

  • ◆위메프, 반값특가 딜에서 에어팟 선봬

[편집자 주]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2월22일 오늘 할인은 에어팟, 지오마 바디스크럽, 페브리즈 에어 맑은하늘바람,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석류즙, 삼양 콰트로치즈 봉지라면 4종, 락앤락의 펀앤펀 도자기머그컵 등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68%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유기농 석류즙·인라인스케이트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석류즙 [사진=쿠팡]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음식냄새 등 집안 곳곳 냄새를 쉽고 빠르게 없애줄 수 있는 ‘페브리즈 에어 맑은하늘바람 275g x 2p + 다우니 275g x 2p’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랜드웨이 아동용 마운트 알루미늄휠 인라인스케이트 [사진=쿠팡]


유기농으로 재배한 석류를 엄선해 만든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석류즙’를 20% 할인으로, 인체공학적 저중심 설계로 안정적이고 장시간 주행에도 피로가 덜한 ‘랜드웨이 아동용 마운트 알루미늄휠 인라인스케이트’를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런티 제품인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샴푸 430ml + 토닉 60ml + 브러쉬 세트’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몬, 삼양 콰트로치즈 봉지라면 등 최대 84% 할인
티몬은 22일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삼양 콰트로치즈 봉지라면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4%할인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사진=티몬]


우선, 12시에는 삼양 콰트로치즈 봉지라면 멀티팩(4봉, 100개)이 68%할인판매된다. 삼양라면 특유의 햄 맛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모짜렐라, 체다 등 네 종류의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치즈맛을 구현했다. 또 샵앤스토리의 젤네일 스티커(100개)를 84%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티커형식으로 제작돼 간편하게 손톱에 붙이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손톱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후 3시에는 락앤락의 펀앤펀 도자기머그컵(100개)을 56%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중구조로 제작돼 뜨거운 물을 담아도 무리 없이 손으로 잡을 수 있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 은반지 커플링 세트(100개)도 75%할인판매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미리 준비를 지원한다.

6시에는 푸드워 해돋이 맛김치(1kg, 100개)가 61%할인이다. 고춧가루와 배추, 새우젓 등 100% 국산 식재료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제조 과정 또한 위생적으로 진행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9시에는 한미 여애락 감마리놀렌산(90캡슐, 200개)이 62%할인판매된다. 은행잎 추출분말 등을 함유해 하루 1캡슐로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 피부상태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위메프, 반값특가 11시딜에서 에어팟 선봬
위메프는 반값특가 11시 딜에서 ‘에어팟’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에어팟[사진=위메프]


키친명가 압력밥솥 2.5L, DPC 핑크아우라쿠션, 불스원 발수와이퍼 1+1도 오전·오후 11시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지오마 바디스크럽 [사진=위메프]


슈퍼반값특가에서는 △지오마 바디스크럽 (56% 할인) △탑텐/테이트 모음전 (85% 할인) △네이처러브메레 (41% 할인)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1 특가에서는 삼성·애플 호환 이어폰, 이중진공 스테인레스 텀블러, 정글레오파드 등산 스틱 등을 1+1으로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