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벚꽃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 한정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2-22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봄 무드를 살려주는 살랑살랑 벚꽃 잎 레이어링 메이크업 제안

[사진= 에뛰드하우스 제공 ]

에뛰드하우스가 부드럽고 화사한 벚꽃 잎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벚꽃과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보기만해도 설레는 컬렉션이다. 벚꽃 잎처럼 하늘하늘하고 살랑거리는 가벼운 질감으로 봄날 피크닉이 연상되는 벚꽃 잎 레이어링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립과 아이섀도우, 치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 발색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매트 시크 립 라커’의 신상 컬러와 파우더와 리퀴드 섀도우의 장점을 믹싱하여 부드럽고 눈부시게 눈가를 빛내줄 신개념 아이섀도우 ‘에어 무스 아이즈 블라썸 피크닉’, 미세한 입자감의 펄 파우더로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블라썸 치크’로 봄맞이 벚꽃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해 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지만 떨어지는 꽃잎처럼 부드러운 립, 투명한 컬러감에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꽃잎 모양을 강조한 치크, 수분감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