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반가운 ‘헬로키티 도넛’ 맛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2-21 2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던킨도너츠, 딸기맛 7종 출시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캠페인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도넛 7종을 21일 선보였다.

이번 신 메뉴는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헬로키티의 뾰족한 귀가 돋보이는 모양의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 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버터크림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은 부드럽고 달콤하다.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은 기존 도넛에 딸기 향을 더했다.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는 올드훼션드 도넛에 딸기 건조칩을 뿌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판매가는 1300원부터 2700원까지 다양하다.

헬로키티 콘셉트를 적용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헬로키티가 그려진 슬리브를, 핫초코를 사면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컵 뚜껑과 슬리브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헬로키티와의 만남을 기념하는 ‘키티송’도 공개했다. 키티송은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캠페인을 통해 음악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네클'이 특별 제작한 음원이다. 두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을 가사에 담았다.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밝은 멜로디로 구성했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권유경이 키티송 커버 첫 주자로 나서 색다른 매력의 ‘키티송’을 공개했다. 권유경은 유튜브상에서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커버(Cover) 콘텐츠로 유명해져 약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권유경이 부른 커버곡은 던킨도너츠 전국 매장에서 들을 수 있다. 영상은 권유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도넛과 음료를 준비했다”며 “던킨도너츠 매장에 방문해 헬로키티와 만나 특별해진 도넛과 산뜻한 키티송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