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김보라♥조병규 열애설…조병규 측 "확인 중, 공식입장 낼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2-21 09: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1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보라(왼쪽) 조병규[사진=유대길 기자]

'SKY 캐슬'의 스타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조병규 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김보라 측은 연락이 닿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21일 연예매체 더 팩트는 "'SKY 캐슬' 출연진이 포상휴가 차 태국 푸껫으로 떠난 지난 10일을 기준으로 전과 후 모두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만나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장면을 확인했다"며 서울 강남 일대 등에서 데이트 중인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조병규 소속사 측은 아주경제와 통화에서 "현재 확인 중이다. 연락이 닿는대로 공식입장을 드리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과는 전화통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고 있지 않은 상태. 열애설을 확인 중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편 조병규와 김보라는 최근 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각각 기준 역과 혜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시청률 1%대로 시작해 서서히 인기 상승세를 보였고 지난 1일 방영된 최종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종편·케이블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인 23.8%(닐슨코리아·전국·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